top of page

한책의사람들 제3회 총회

최종 수정일: 2021년 10월 21일







한책의사람들 제3회 총회가 8월 20일(금) 오후 4시에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총회에서는 2021년 상반기 사역 및 재정을 보고하고 하반기 사역 계획을 안내하였다. 또한 형제 단체와의 협력 사역 방안에 관하여 논의하였다.


개회예배는 사도신경으로 하나된 믿음을 고백하였고, 한 목소리로 찬송 600장을 찬양하였다. 한책의사람들 대표 이장원 목사가 로마서 16:25-27절의 말씀을 전하였다.


총 86명의 회원이 출석으로 개회된 회의에서 이장원 목사는 한책의사람들 2021년 상반기 사역 보고와 재정 보고를 하였다. 9월부터 시작될 하반기 신대원, 목회자, 사모 사역 계획도 정회원들에게 안내하였다.


이어서 지난 제2회 총회 결의사항에 관한 진행 상황과 함께 형제 단체와의 협력 사역 방안에 관하여 논의하였다. 한책의사람들의 주된 사역 목적인 '성경적 지도자를 세워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잘 섬기자'는 뜻을 보다 효과적으로 실현하기 위해서는 동역자들과의 협력이 중요하다는 것을 나누었다. 그리고 구체적인 협력 방안을 준비하여 차기 총회(제4회 총회, 2022년 여름)에서 발표하고 정회원의 뜻을 묻기로 하는 안건을 동의, 채택하였다.


본회를 통해 한책의사람들은 현재 담당하는 사역을 더욱 공고히 하고, 더욱 효과적으로 사역 목적을 이루기 위해 협력 사역을 모색하기로 하였다. 또한 앞으로 펼쳐질 협력 사역을 통해 더 많은 신대원생, 목회자, 사모 그리고 한국교회가 말씀으로 유익을 누릴 것을 함께 기도하였다.

조회수 17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Kommentare


bottom of page